공지사항

제17회 대학생 모의심판 경연대회 관련 준수사항 알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1-01
조회수 301

2022년 11월 18일 금요일 개최하는 ‘제17회 해양사고 모의심판 경연대회’ 와 관련하여 공지드립니다.

 

금년 공모전 운영과 관련하여 적용되는 「행정기관 주관 공모전 운영지침」(행정안전부예규 제178호)에 따라 이번 대회부터는 공정한 심사를
위해 블라인드 심사를 원칙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가자들의 인적 사항 공개를 최소화하고자 아래와 같이 주의사항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여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ㅇ 학교명이 있는 단체복은 삼가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팀원끼리 학교를 구분할 수 없는 단체복 차림은 상관없습니다.

 

ㅇ 명찰도 패용을 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자신의 역할과 관련된 내용은 괜찮습니다.(책상앞에 역할에 대한 표시지를 미리 부착하겠으니 참고하십시오.)

 

ㅇ 발표를 시작할 때 팀명, 출신학교, 이름 등은 말하지 마시고 “몇 번 팀 발표 시작하겠습니다.”라고 말하고 발표를 시작하면 됩니다. 발표 시작 전에 구호를 외친다거나 다른 방법으로 시작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이 때에도 팀명이나 학교를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자제하여 주십시요.

 

ㅇ 발표 순서는 개최 날 아침 제비뽑기로 결정됩니다. 따라서 대회 때 팀을 호명할 때는 1번 팀, 2번 팀..으로 호명할 예정입니다.

  혼돈 없으시기를 바랍니다.(사전에 팀원들과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ㅇ PPT자료 등을 준비하신다면 팀원이나 학교명은 삭제하시고 기타 심사위원들이 알 수 없는 방법으로 자료 준비를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ㅇ 여기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심사위원이 참가자의 인적 사항을 알 수 있는 내용이 있다면 모두 삼가 하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해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중앙해양안전심판원 이용희주무관에게 메일이나 전화(044-200-6116)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이전글 제17회 대학생 해양사고 모의심판 경연대회 본선 진출팀 발표
다음글 제17회 대학생 모의심판 경연대회 세부추진계획(게시용)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